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774] Re:키 이벤트 강제 발생
civilian,안영제 [civilian] 1334 읽음    2005-09-05 12:17
WIN32 API인 keybd_event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용법은 도움알에 잘 나와있으므로 패스..

권기식.with☆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이전부터 어찌어찌 해서 편법으 쓰고 있긴 합니다만..
:
: 좀 정확하게 알고 싶어서 글 올립니다.
:
: 예를 들어 TEdit 컴포넌트에서 Enter 키를 눌렀을 때 그 값을 받아 어떤 처리를 하도록 하였을 때..
:
: 저장된 파일을 열었을 때 이 TEdit에 불러온 값을 넣고 Enter가 눌러진 것 처럼 하여 그 값을 처리하도록 하고 싶습니다.
:
: 함수를 별도로 만들어 따로 호출해도 되겠지만..
:
: 이왕이면 Key를 누른 것과 같은 효과를 내고 싶을 땐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
: KeyUp 이벤트를 받아서 처리할 경우 KeyUp 이벤트 핸들러를 호출하면 되는데...
:
: TShiftState는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
: API를 써야 하는걸까요?
:
: 빌더 자체에서는 가능한 방법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
:
: 태풍이 올라오는데 다들 비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773 키 이벤트 강제 발생 권기식.with☆ 1472 2005/09/05
41774     Re:키 이벤트 강제 발생 civilian,안영제 1334 2005/09/05
41775         감사합니다. 권기식.with☆ 768 2005/09/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