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쓰고 싶었던 Event는 OnClick과 OnMouseMove였는데 우선 적용하고자 하는데는 Item들이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Virture Object쪽이었는데 이리저리 찾아보니 Virture Object에는 Event를 추가할 수 없다고 하더군욤
그래서 지금 좌절모듭니다. ㅜ_ㅜ
저도 쪼금 잔머리를 굴려서 마우스 포인트가 그 Item들의 위에 있을때 발생되는 이벤트나 머 그런쪽으로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근데 아직은 답이 없네여~
그냥 X,Y로 스크린좌표와 같아지면 이벤트 발생시킬려고 생각해보고 MouseMove쪽을 생각하고 있는데 이쪽은 마우스
움직일때마다 이벤트 발생이라 영.....그렇게 마음에 들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한번 만들어보고는 있습니다.
여기에 for문을 돌릴려는데 잘 될지는.......그럼...다시 만들어봐야 겠네여~
암튼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