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에서 열심히 잔머리를 굴리는 잔머리대왕입니다.
정확하게 어떤 이벤트를 추가 하고자 하는지를 알려 주셔야 할것 같습니다.
거의 대부분이 델파이로 만들어진 컴포넌트 이며 간혹~ 빌더로 만들어진 컴포넌트도 있습니다.
빌더로 만들어진 컴포넌트는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또는 자료실에서 찾으시면 있을듯 합니다.
여기까지 잔머리대왕의 잡담 이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칼스 님이 쓰신 글 :
: 지금 열심히 글 읽어보면서 어떻게 하면 추가 할수 있는가에 대해서 이리저리 찾아보고는 있는데 대부분 아주 간단한
: 답변을 주시더라구욤~
:
: 초보인 저로서는 알수 없는 암호들 일뿐 ㅠ_ㅠ
:
: 꽁수로 어떻게 해볼려구 하는데 골똘히 생각해보면 "이건 아니다~"라는 생각이 들고는 그~냥 좌절모드로 ㅜ_ㅜ
:
: 혹시 아시는분 있으시면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
: 정확하게 알고 싶은것은 일반 컴포넌트같은 경우는 대부분의 Event들이 있는데 그 안의 Item들이라고 해야 할까요..
:
: 그쪽에는 전혀 그런 이벤트가 없어 보입니다.
:
: 감춰져 있는데 제가 몰라서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할수도 있어서 열심히 찾아보고는 있는데 F1도 안먹히구 헤더 파일을
:
: 건드릴려니 어떤걸 선언 해줘야 할지도 몰라서요~
:
: 참고로 컴포넌트는 어떤분이 직접 만드신거라......만들기 전의 소스만 있어도 가능할꺼 같기는 한데..지금은
:
: 막막합니다.
:
: 간단한 예제라도 있으셔서 가르침을 주실분을 찾습니다....그럼 즐프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