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732] Re:[질문] Graphics32 에서 Image32 에서 Image32로 Draw() 복사..
civilian,안영제 [civilian] 902 읽음    2005-09-01 02:40
이렇게 해보세요.
ImageDest->Bitmap->Assign(ImageSrc->Bitmap);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Image32, Image32  2개를 폼에 띄워놓고요..
:
: A에는 그림을 하나 올려놨습니다. 그런 다음 A->B로 그림을 복사하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
:
: ImageDest->Bitmap->Draw(0, 0, ImageSrc->Bitmap);
:
: 이렇게 했는데, 아무것도 안뜹니다..
:
: 그런데, PaintBox32로 하니깐 잘되네요..
:
: PaintBox->Buffer->Draw(0, 0, ImageSrc->Bitmap);
:
: Image32 컴포에도 분명히 Draw함수가 있는데, 이걸 어떻게 써야 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720 [질문] Graphics32 에서 Image32 에서 Image32로 Draw() 복사.. DoyongID 969 2005/08/30
41732     Re:[질문] Graphics32 에서 Image32 에서 Image32로 Draw() 복사.. civilian,안영제 902 2005/09/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