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age32, Image32 2개를 폼에 띄워놓고요..
A에는 그림을 하나 올려놨습니다. 그런 다음 A->B로 그림을 복사하려고 하는데 잘 안되네요..
ImageDest->Bitmap->Draw(0, 0, ImageSrc->Bitmap);
이렇게 했는데, 아무것도 안뜹니다..
그런데, PaintBox32로 하니깐 잘되네요..
PaintBox->Buffer->Draw(0, 0, ImageSrc->Bitmap);
Image32 컴포에도 분명히 Draw함수가 있는데, 이걸 어떻게 써야 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