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693] [질문]이구문에서 이애가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요 한구문만 설명 부탁드립니다.
쥬신 [chusin] 824 읽음    2005-08-29 15:06
if(Application->MessageBox(string.c_str(), " aa", MB_APPLMODAL | MB_ICONWARNING | MB_OKCANCEL) == ID_OK)
위에 적힌 플래그좀 설명 부탁드리빈다. 이내용은 다른분의 소스에 있는 부분을 옮긴 겁니다.
찾아 보니까요 처번쨰는 화면에 나타난 대화 상자가 종료되지 않으면 계속 남아 있구, 애플리케이션에 적용이 되지 않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다. 두번쨰는 사운관련 플래그라구 하구요, 세번쨰는 자주 쓰는 거니까 설명 하지 않구요, 이걸 OK버턴을 누르면 조건 문을 탄다고 생각하거든요, 첫번쨰가 이해가 안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693 [질문]이구문에서 이애가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요 한구문만 설명 부탁드립니다. 쥬신 824 2005/08/29
41703     Re:[질문]이구문에서 이애가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요 한구문만 설명 부탁드립니다. 정재훈 1174 2005/08/29
41710         Re:Re:답변감사합니다. 쥬신 1050 2005/08/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