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이 너무 광범위 해서 답변은 드리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한글판에서 영문판으로 컨버팅중에 통신이 안된다고 하시면,
그 소스를 보지 않고 열심히 디버깅을 같이 해보지 않는 이상
다른 분들도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것 같네요.. :(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C++ Builder 에는 자체적인 다국어 언어 툴킷을 제공합니다.
사용되는 문자열을 치환 시켜서, 똑같은 소스를 가지고,
여러가지 언어로 컴파일 할 수 있습니다.
이 것에 관해서도 여기서 설명 드리기는 어려우니,
다국어 관련 정보를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 좋으실것 같습니다.
cuperido
빌더패스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통신 문제 때문에 그런데요..
:
: 저가 프로그램을 만들다가 한글 판에서 영판도 추가 하려고
:
: TPageControl안에 한판에서 영판 2개 되려고 만들라고 했어요..
:
: 근데. 그게 바로 안으로 넣어서는 안되더라고요..
:
: 그래서 새로 추가했어요. 버튼등등 (소스만 이전ㄲㅓ 가져옴)
:
: 그렇게 해서 서버도 완성하고 클라이언트도 완성을 햇걸랑요..
:
: 근데.. 뭐 때문인지 .. 한글판은 그 전과 같이 잘 되는데..
:
: 영어판은 아예 통신이 되지가 않습니다.. 디버깅을 걸어봐도 이상하게 되서요;;
:
: 저 질문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 뭐뭐 확인해주는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헙~ 그럼
:
: 안녕히계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