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통신 문제 때문에 그런데요..
저가 프로그램을 만들다가 한글 판에서 영판도 추가 하려고
TPageControl안에 한판에서 영판 2개 되려고 만들라고 했어요..
근데. 그게 바로 안으로 넣어서는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새로 추가했어요. 버튼등등 (소스만 이전ㄲㅓ 가져옴)
그렇게 해서 서버도 완성하고 클라이언트도 완성을 햇걸랑요..
근데.. 뭐 때문인지 .. 한글판은 그 전과 같이 잘 되는데..
영어판은 아예 통신이 되지가 않습니다.. 디버깅을 걸어봐도 이상하게 되서요;;
저 질문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 뭐뭐 확인해주는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헙~ 그럼
안녕히계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