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635]
Re:컴퓨터가 켜지자 마자 .exe파일이 실행되게 하는 방법 좀 질문이요
멀더
[
]
964 읽음
2005-08-25
00:11
안녕하세요. 멀더입니다.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시작시키려면 윈도우즈 서비스로 작성하시면 되시고,
서비스프로그램이 아니고 일반 EXE 프로그램이시라면 윈도우즈에서 지원해주는 예약작업을 이용해 보세요
보조프로그램-->시스템도구-->예약된작업
에서 작업을 추가 (옵션중 컴퓨터를 시작할때 를 선택하세요) 하시면 되지 않을까요 ???
이도오 님이 쓰신 글 :
: 컴퓨터가 켜지자 마자 제가 만든 프로그램 즉 exe파일이 실행되게는 할 수 없나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9905
+
-
관련 글 리스트
41633
컴퓨터가 켜지자 마자 .exe파일이 실행되게 하는 방법 좀 질문이요
이도오
740
2005/08/24
41651
Re:컴퓨터가 켜지자 마자 .exe파일이 실행되게 하는 방법 좀 질문이요
nicekr.황경록
1323
2005/08/25
41639
Re:컴퓨터가 켜지자 마자 .exe파일이 실행되게 하는 방법 좀 질문이요
^^
962
2005/08/25
41635
Re:컴퓨터가 켜지자 마자 .exe파일이 실행되게 하는 방법 좀 질문이요
멀더
964
2005/08/25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