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632] 특수문자와 웹브라우저 관련 질문입니다.
박원병 [thewonner] 856 읽음    2005-08-24 19:54
안녕하세요.
수고들 많으십니다.
2주째 사전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데요.

2주동안 삽질 하다가.. 도저히 안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제가 봉착한 문제는 2가지 입니다.

1. DB에 있는 특수 문자가 쿼리 날린 후 읽어 들이면, ?로 바뀝니다.
  TQuery로 Open한 뒤에요 AsString으로 변환합니다. AnsiString으로 변환하는 데에서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요.. 잘모르겠네요 ^^*

2. WebBrowser에 Html 코드를 넣고 싶습니다.
  즉, 콤포넌트에서 코드를 얻어내는 것이 아닌, 제가 원하는 소스코드를 넣어서 보여지게 만들려고 합니다.


아무리 삽질 해봐도... 해결이 안돼네요.. ㅠ.ㅠ) 고수님들 제발 부탁드립니다. (--)(__)

+ -

관련 글 리스트
41632 특수문자와 웹브라우저 관련 질문입니다. 박원병 856 2005/08/24
41636     Re:특수문자와 웹브라우저 관련 질문입니다. 멀더 949 2005/08/25
41649         Re:Re:죄송합니다만 ^^* 다시.. 질문 드립니당 박원병 854 2005/08/25
41661             Re:Re:Re:죄송합니다만 ^^* 다시.. 질문 드립니당 멀더 998 2005/08/25
41667                 Re:Re:Re:Re:정말감사합니다. 박원병 805 2005/08/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