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수고들 많으십니다.
2주째 사전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는데요.
2주동안 삽질 하다가.. 도저히 안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제가 봉착한 문제는 2가지 입니다.
1. DB에 있는 특수 문자가 쿼리 날린 후 읽어 들이면, ?로 바뀝니다.
TQuery로 Open한 뒤에요 AsString으로 변환합니다. AnsiString으로 변환하는 데에서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요.. 잘모르겠네요 ^^*
2. WebBrowser에 Html 코드를 넣고 싶습니다.
즉, 콤포넌트에서 코드를 얻어내는 것이 아닌, 제가 원하는 소스코드를 넣어서 보여지게 만들려고 합니다.
아무리 삽질 해봐도... 해결이 안돼네요.. ㅠ.ㅠ) 고수님들 제발 부탁드립니다.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