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하는 답변을 얻었습니다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구체적으로 원하시는 것이 뭔지 모르니 갑갑하네요. 저도 어떻게 답변을 해야 할지 "감을 못잡겠어요."
: 다음에 질문하실 때는 오해의 여지가 없도록 자세히 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1. 만약 메모에 html 소스를 보여주는 것이 목적이라면,
: Memo1->Lines->LoadFromFile("C:\경로\html파일");
:
: 2. 만약 html을 웹브라우저에서 보이는 것처럼 보여주는 것이 목적이라면 TCppWebBrowser 컴포넌트를 쓰면 됩니다.
:
: 3. 만약 메모에서 에디트가 가능한 것처럼, html을 웹에디트(프론트페이지나 드림위버처럼)하는 것이 목적이라면
: IE 5.0 이상에 기본 내장되어 있는 웹 에디트 액티브X 컨트롤을 VCL로 임포트한 후 그걸 쓰면 됩니다.
:
: 그럼...
:
:
: 초보자0745 님이 쓰신 글 :
: : 빌더내서 html파일을 호출하여 메모에서 보여주려고 합니다...
: :
: : 어떻게 해야될지 감을 못잡겠어요 메모가 아니더라도 비슷한 컴포넌트가 있는지..
: :
: : 알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