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549] Re:[질문] 빌더에서 html파일 호출...
박지훈.임프 [cbuilder] 1003 읽음    2005-08-19 20:06
구체적으로 원하시는 것이 뭔지 모르니 갑갑하네요. 저도 어떻게 답변을 해야 할지 "감을 못잡겠어요."
다음에 질문하실 때는 오해의 여지가 없도록 자세히 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만약 메모에 html 소스를 보여주는 것이 목적이라면,
Memo1->Lines->LoadFromFile("C:\경로\html파일");

2. 만약 html을 웹브라우저에서 보이는 것처럼 보여주는 것이 목적이라면 TCppWebBrowser 컴포넌트를 쓰면 됩니다.

3. 만약 메모에서 에디트가 가능한 것처럼, html을 웹에디트(프론트페이지나 드림위버처럼)하는 것이 목적이라면
IE 5.0 이상에 기본 내장되어 있는 웹 에디트 액티브X 컨트롤을 VCL로 임포트한 후 그걸 쓰면 됩니다.

그럼...


초보자0745 님이 쓰신 글 :
: 빌더내서 html파일을 호출하여  메모에서 보여주려고 합니다...
:
: 어떻게 해야될지 감을 못잡겠어요 메모가 아니더라도 비슷한 컴포넌트가 있는지..
:
: 알고 싶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545 [질문] 빌더에서 html파일 호출... 초보자0745 918 2005/08/19
41549     Re:[질문] 빌더에서 html파일 호출... 박지훈.임프 1003 2005/08/19
41566         Re:Re:[질문] 빌더에서 html파일 호출... 초보자0745 990 2005/08/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