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체적으로 원하시는 것이 뭔지 모르니 갑갑하네요. 저도 어떻게 답변을 해야 할지 "감을 못잡겠어요."
다음에 질문하실 때는 오해의 여지가 없도록 자세히 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만약 메모에 html 소스를 보여주는 것이 목적이라면,
Memo1->Lines->LoadFromFile("C:\경로\html파일");
2. 만약 html을 웹브라우저에서 보이는 것처럼 보여주는 것이 목적이라면 TCppWebBrowser 컴포넌트를 쓰면 됩니다.
3. 만약 메모에서 에디트가 가능한 것처럼, html을 웹에디트(프론트페이지나 드림위버처럼)하는 것이 목적이라면
IE 5.0 이상에 기본 내장되어 있는 웹 에디트 액티브X 컨트롤을 VCL로 임포트한 후 그걸 쓰면 됩니다.
그럼...
초보자0745 님이 쓰신 글 :
: 빌더내서 html파일을 호출하여 메모에서 보여주려고 합니다...
:
: 어떻게 해야될지 감을 못잡겠어요 메모가 아니더라도 비슷한 컴포넌트가 있는지..
:
: 알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