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reateRectRgn, CombineRgn 를 사용해서 적용해본 적이 없어서
확실하게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컴포넌트 및 폼 사이즈를 정하는 것이라면
각 컴포넌트의 WriteComponent 메소드를 이용해서 똑같이 파일로 저장할 수 있고
나중에 런타임시에 불러올 수 있습니다.
HRGN 을 단순이 저장시키시려면, 스트럭쳐를 파일로 저장시킨 후 런타임시에
다시 불러오면 될 것 같은데요,
정확히 이 구조를 저장하셔서 런타임시에 다시 배치하실때 그 배치가 느리다는건지,
아니면, 이 구조를 다시 만들기 위한 연산 시간이 느린건지 그것이 궁금하네요.
첫번째의 경우라면 방법을 찾기는 어려우실 것 같고, 두번째의 경우에는 위에서
말씀드린 방법대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cuperido
코스모스 님이 쓰신 글 :
: CreateRectRgn,CombineRgn 등의 함수로 영역을 만들었습니다.
:
: 이 영역의 버퍼를 안다면... Binary File로 저장 했으면 합니다.
:
: 자세한 코딩이 아니더라도.. 윈도우가 이 영역을 기억하고 있는지를 알고 싶습니다.
:
: 복잡한 모양의 Region을 만들었다 하더라도. 매번 실행할때 재구성 해야 하므로 프로그램이 느려집니다.
:
: Region을 만드는 방법은 알고 있으니, 윈도우가 기억하는 영역이 있는지 알려 주십시요.
:
: 만약 있다면, 열심히 찾아 보려합니다.
:
: 만약 없다면, 찾아 볼 필요도 없겠지요.
:
: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