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507] Re:[질문] Region 영역을 저장할 수 있나요?
유영인 Cuperido [cuperido] 801 읽음    2005-08-18 17:00
CreateRectRgn, CombineRgn 를 사용해서 적용해본 적이 없어서
확실하게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컴포넌트 및 폼 사이즈를 정하는 것이라면
각 컴포넌트의 WriteComponent 메소드를 이용해서 똑같이 파일로 저장할 수 있고
나중에 런타임시에 불러올 수 있습니다.

HRGN 을 단순이 저장시키시려면, 스트럭쳐를 파일로 저장시킨 후 런타임시에
다시 불러오면 될 것 같은데요,

정확히 이 구조를 저장하셔서 런타임시에 다시 배치하실때 그 배치가 느리다는건지,
아니면, 이 구조를 다시 만들기 위한 연산 시간이 느린건지 그것이 궁금하네요.

첫번째의 경우라면 방법을 찾기는 어려우실 것 같고, 두번째의 경우에는 위에서
말씀드린 방법대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cuperido


코스모스 님이 쓰신 글 :
: CreateRectRgn,CombineRgn 등의 함수로 영역을 만들었습니다.
:
: 이 영역의 버퍼를 안다면... Binary File로 저장 했으면 합니다.
:
: 자세한 코딩이 아니더라도.. 윈도우가 이 영역을 기억하고 있는지를 알고 싶습니다.
:
: 복잡한 모양의 Region을 만들었다 하더라도. 매번 실행할때 재구성 해야 하므로 프로그램이 느려집니다.
:
: Region을 만드는 방법은 알고 있으니, 윈도우가 기억하는 영역이 있는지 알려 주십시요.
:
: 만약 있다면, 열심히 찾아 보려합니다.
:
: 만약 없다면, 찾아 볼 필요도 없겠지요.
:
: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499 [질문] Region 영역을 저장할 수 있나요? 코스모스 716 2005/08/18
41507     Re:[질문] Region 영역을 저장할 수 있나요? 유영인 Cuperido 801 2005/08/18
41526         Re:Re:답변 감사합니다. 코스모스 765 2005/08/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