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reateRectRgn,CombineRgn 등의 함수로 영역을 만들었습니다.
이 영역의 버퍼를 안다면... Binary File로 저장 했으면 합니다.
자세한 코딩이 아니더라도.. 윈도우가 이 영역을 기억하고 있는지를 알고 싶습니다.
복잡한 모양의 Region을 만들었다 하더라도. 매번 실행할때 재구성 해야 하므로 프로그램이 느려집니다.
Region을 만드는 방법은 알고 있으니, 윈도우가 기억하는 영역이 있는지 알려 주십시요.
만약 있다면, 열심히 찾아 보려합니다.
만약 없다면, 찾아 볼 필요도 없겠지요.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