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479] [질문] MDI 프로그램 관련해서 질문 있습니다.~ ^^;
WARSHIP [warship] 842 읽음    2005-08-16 17:53
안녕하세요~

File->New -> MDI Project  로 시작해서
프로그램을 짯습니다.

OnClose 에서 Action = caFree하니까 잘 지워지고 다 돼긴 하는데
보통 MDI 어플은 스스로 열려진 Child창의 수정 여부등에 맞추어
툴바와 메뉴의 Save 아이콘등이 자동으로 활성/비활성화 되지 않습니까?

그런데 막상 플그램은 거희 다 짯는데 위 기능을 구현하는데 애로사항이 꽃을 피우네요 ^^;

우선 차일드폼에서 수정되면 차일드폼이 메인폼을 직접 조작해서
툴바/메뉴의 Enable 프로퍼티를 true 로 설정해 주는 방법이 있겠지만.

왠지 이것 말고 뭔가 깔끔한? 자체 지원하는 방법이 있을것 같아서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
혹시 제가 모르고 있는 깔끔한 방법이 있을듯 한데 ^^; 그럼 부탁드릴꼐요~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479 [질문] MDI 프로그램 관련해서 질문 있습니다.~ ^^; WARSHIP 842 2005/08/16
41530     Re:[질문] MDI 프로그램 관련해서 질문 있습니다.~ ^^; 박지훈.임프 970 2005/08/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