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417] Re:Re:답변은 감사합니다만......
상록수.네오 [neocon3] 708 읽음    2005-08-11 08:46
답변은 감사합니다.
Component를 설치하는것에 대한 문제로 생각하셨나봅니다.

제 문제는 새로운 Component를 개발하는도중 발생한 것으로
제가 만드는 Component에 기존 Component를 연동하여 사용하는것에 대한것입니다.

기존 Component중 Builder의 기본 Component나 제가 개발한 Component를 같은 Package로 묶은 경우
#include "Logger.h" // 제가 작성한 Component header
#include <stdctrls.hpp> // TLabel이 속해있는 VCL Header
등으로 including 한 후

private:
  stdctrls::TLabel * FLabel_1;
  TNeoLogger * FNeoLogger_1;
public:
__published
  __Property stdctrls::TLabel * Label_1 = { read = FLabel_1, write = FLabel_1 };
  __Property TNeoLogger * NeoLofer_1 = { read = FNeoLogger_1, write = FNeoLogger_1 };

와 같이 Setting하면 wprk aksems Component와 기존 Component가 연동이 됩니다.
그러나, 다른 user가 배포한 component의 경우 위와 같이 할 경우 compiler가 user made component와
제 component package사이에 충돌을 일으켜 제 package 전체를 거부하게 됩니다.

이 문제에 대한 해답을 구합니다. 이해가 되셨기를....
유영인  Cuperido 님이 쓰신 글 :
: 질문이 확실이 이해가 가지 않지만,
:
: .BPK 등의 패키지 형태는, 직접 로드 하시거나 더블클릭으로 로딩하셔서
: Install 버튼을 누르시면 설치가 되고,
:
: 일반 컴포넌트의 경우에는 Compoent -> Install Component 메뉴에서 Unit File Name 항목에서
: 해당 유닛을 설정한 다음 Install 을 누르면 설치됩니다.
:
:
: cuperido
:
:

+ -

관련 글 리스트
41408 [질문/Component연동]User made component를 연동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상록수.네오 846 2005/08/10
41415     Re:[질문/Component연동]User made component를 연동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유영인 Cuperido 689 2005/08/11
41417         Re:Re:답변은 감사합니다만...... 상록수.네오 708 2005/08/11
41418             Re:Re:Re:답변은 감사합니다만...... 잔머리대왕 751 2005/08/11
41425                 답변 감사합니다. 그러나... 상록수.네오 766 2005/08/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