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415] Re:[질문/Component연동]User made component를 연동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유영인 Cuperido [cuperido] 689 읽음    2005-08-11 01:43
질문이 확실이 이해가 가지 않지만,

.BPK 등의 패키지 형태는, 직접 로드 하시거나 더블클릭으로 로딩하셔서
Install 버튼을 누르시면 설치가 되고,

일반 컴포넌트의 경우에는 Compoent -> Install Component 메뉴에서 Unit File Name 항목에서
해당 유닛을 설정한 다음 Install 을 누르면 설치됩니다.


cuperido


상록수.네오 님이 쓰신 글 :
: 비내리는 오후 고생들 많으십니다.
:
: 여러 Component들을 연동하도록 Component를 작성하는중에 타 user의 Source 비공개 component를 연동하려하니 잘 안되는 군요.
:
: 빌더 component와 제가 만든 component의 경우 해당 header file (*.h or *.hpp) 를 including한후
: Class::Component * PropertyName
: 과 같이 coding하는 것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
: 제가 사용하는 방법이 잘못된것인지? 아니면, user made component의 경우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야 하는것인지?
: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 Neocon3 올림

+ -

관련 글 리스트
41408 [질문/Component연동]User made component를 연동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상록수.네오 846 2005/08/10
41415     Re:[질문/Component연동]User made component를 연동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유영인 Cuperido 689 2005/08/11
41417         Re:Re:답변은 감사합니다만...... 상록수.네오 709 2005/08/11
41418             Re:Re:Re:답변은 감사합니다만...... 잔머리대왕 751 2005/08/11
41425                 답변 감사합니다. 그러나... 상록수.네오 766 2005/08/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