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401] 폼을 복사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John [neominer] 817 읽음    2005-08-10 10:37
하나의 프로젝트에 여러 폼이 있습니다.
메인, A, B, C
그런데.. C와 비슷한 기능을 하는 폼 C1, C2,..... 를 만들어서 쓰고 싶습니다.

폼을 새로 만들려니, 같은 걸 다시 만들기가 여간하지 않네요..
그래서 복사를 해서 다른 기능만 구현하려고 하는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C폼과 관련한 화일들이 4가지가 있더군요. Cunit.cpp, Cunit.dfm, .......

우선 C 폼을 열고난후, 다른이름으로 저장하기 해서..
C1unit.cpp로 저장하니 C1unit.dfm ... 등등도 같이 생성이 되더군요.

그래서 C1폼을 변경하고 저장을 했더니...
C1unit.cpp과 C1unit.cpp가 참조하는 폼 파일인 Cunit.dfm 이 같이 바뀌네요.
C1unit.cpp 파일은 그대로 Cunit.dfm을 참조 하더군요.

새로 생성된 C1unit.dfm을 참조하도록 하는 방법이 있는지요?

+ -

관련 글 리스트
41401 폼을 복사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John 817 2005/08/10
41433     standrad palette에 있는 Frames를 활용해 보심이 어떨런니요... (냉무) evergreen 745 2005/08/11
41414     Re:폼을 복사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유영인 Cuperido 838 2005/08/10
41424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John 771 2005/08/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