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의 프로젝트에 여러 폼이 있습니다.
메인, A, B, C
그런데.. C와 비슷한 기능을 하는 폼 C1, C2,..... 를 만들어서 쓰고 싶습니다.
폼을 새로 만들려니, 같은 걸 다시 만들기가 여간하지 않네요..
그래서 복사를 해서 다른 기능만 구현하려고 하는데.....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C폼과 관련한 화일들이 4가지가 있더군요. Cunit.cpp, Cunit.dfm, .......
우선 C 폼을 열고난후, 다른이름으로 저장하기 해서..
C1unit.cpp로 저장하니 C1unit.dfm ... 등등도 같이 생성이 되더군요.
그래서 C1폼을 변경하고 저장을 했더니...
C1unit.cpp과 C1unit.cpp가 참조하는 폼 파일인 Cunit.dfm 이 같이 바뀌네요.
C1unit.cpp 파일은 그대로 Cunit.dfm을 참조 하더군요.
새로 생성된 C1unit.dfm을 참조하도록 하는 방법이 있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