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 디비가 읽기전용일때 저정하는 과정에서 에러가 발생하면 폼을 닫아주는 동작을 하려구 하는데요.
: : 에러메세지만 뜨고 폼이 안닫히네요.
: : 밑에 뭔가..잘못했나요?
: : 아니면 저 try catch문 말고 뭔가 또 다른곳에 써줘야 하는것이 있나요?
: : try {
: : CLibDB->SaveToFile(EdtLib->Text,NULL);
: : LogMsg(Proc3);
: : return true;
: : } catch(EConvertError &e) {
: : FrmMsg->Close();
: : LogMsg(AnsiString().sprintf("%s",Proc4));
: : return false;
: : }
제가 아까 답변을 할까 하다가 디비쪽은 잘몰라 글을 쓰지 않았는데요.
제가 의심스러운 것은
CLibDB->SaveToFile(EdtLib->Text,NULL);
이것이 과연 EConvertError 를 throw 하는지가 궁금합니다.
보통 컨버트 에러는 IntToStr() , 이런 함수들에서 나거든요.
만약 위에서 EConvertError가 나지 않는다면 catchㅁㄴ 안으로 들어가지 않겠지요.
Help에서 어떤 에러를 던지는지 함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
하나의 try문에 여러개의 catch문을 작성하는것은 가능합니다. ^^
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