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디비가 읽기전용일때 저정하는 과정에서 에러가 발생하면 폼을 닫아주는 동작을 하려구 하는데요.
: 에러메세지만 뜨고 폼이 안닫히네요.
: 밑에 뭔가..잘못했나요?
: 아니면 저 try catch문 말고 뭔가 또 다른곳에 써줘야 하는것이 있나요?
: try {
: CLibDB->SaveToFile(EdtLib->Text,NULL);
: LogMsg(Proc3);
: return true;
: } catch(EConvertError &e) {
: FrmMsg->Close();
: LogMsg(AnsiString().sprintf("%s",Proc4));
: return false;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