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375] 감사합니다. 헌데 그렇게 했지만 안되네요 ^^;
WARSHIP [warship] 791 읽음    2005-08-08 19:38
유영인님이 갈켜주신것처럼 했었지만 안되네요. ^^;
아직 해결 방법을 못찾고 있습니다. ㅜ.ㅜ
안될게 없을거 같으면서도 안되니까 이상하네요 ^^;
답변 감사하구요 좋은하루 되세요 :-)


유영인  Cuperido 님이 쓰신 글 :
: SetMapMode 를 사용해 본적은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 SetMapMode 함수는 그리기 바로 직전에 사용을 해야 한다는군요.
: (그린 다음에 호출을 하면 안된다고..)
:
: 그래서 아래 예제처럼 OnPaint에 사용을 하는 것 같아 보입니다.
:
:
: cuperido
:
:
:
: Are you using the SetMapMode() function with a TCanvas object? Any
: changes that you make with the Handle that a TCanvas object returns
: should be assumed temporary. IOW, you need to call the SetMapMode()
: function immediately before drawing to your Canvas. For example, the
: following code will show only a dot in the top left corner...
:
: __fastcall TForm1::TForm1(TComponent* Owner)
:    : TForm(Owner)
: {
:    SetMapMode(Canvas->Handle, MM_LOMETRIC);
: }
:
: // OnPaint event handler
: void __fastcall TForm1::FormPaint(TObject *Sender)
: {
:    Canvas->LineTo(0, -254);
: }
:
: Whereas the following code should display a (estimated) 1 inch
: vertical line...
:
: __fastcall TForm1::TForm1(TComponent* Owner)
:    : TForm(Owner)
: {
: }
:
: void __fastcall TForm1::FormPaint(TObject *Sender)
: {
:    SetMapMode(Canvas->Handle, MM_LOMETRIC);
:    Canvas->LineTo(0, -254);
: }
:
: Good luck,
: --
: Damon C. (TeamB)
:
:
: WARSHIP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폼에 TImage32 를 띄워서 그위에 그림을 그리던중에
: : SetMapMode함수가 먹지 않아서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 : (TImage,TPaint던가도 안되더군요)
: :
: : 보통
: : SetMapMode( img->Canvas->Handle, MM_LOMETRIC );
: : 이런식으로 하면 Y축 방향이 바뀌고 단위도 바껴서
: : 원래 그림보다 작게 나온다던지 변화가 있어야하는데
: : 아무리 바꿔줘도 변화가 없어서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 :
: : SetMapMode 함수가 반환하는 값이나,
: : GetMapMode 함수로 설정된 값을 보면
: : 바뀌어 있기는한데 화면에 표시되는것은 똑같이 나오는군요.
: : 검색을 해봐도 만족할 만한 답변이 없어서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 :
: : 그럼 날씨가 더운데 조심하시구요. 좋은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361 [질문] SetMapMode 함수를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WARSHIP 983 2005/08/07
41369     Re:[질문] SetMapMode 함수를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유영인 Cuperido 1591 2005/08/08
41375         감사합니다. 헌데 그렇게 했지만 안되네요 ^^; WARSHIP 791 2005/08/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