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361] [질문] SetMapMode 함수를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WARSHIP [warship] 983 읽음    2005-08-07 23:55
안녕하세요~

폼에 TImage32 를 띄워서 그위에 그림을 그리던중에
SetMapMode함수가 먹지 않아서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TImage,TPaint던가도 안되더군요)

보통
SetMapMode( img->Canvas->Handle, MM_LOMETRIC );
이런식으로 하면 Y축 방향이 바뀌고 단위도 바껴서
원래 그림보다 작게 나온다던지 변화가 있어야하는데
아무리 바꿔줘도 변화가 없어서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SetMapMode 함수가 반환하는 값이나,
GetMapMode 함수로 설정된 값을 보면
바뀌어 있기는한데 화면에 표시되는것은 똑같이 나오는군요.
검색을 해봐도 만족할 만한 답변이 없어서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그럼 날씨가 더운데 조심하시구요. 좋은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361 [질문] SetMapMode 함수를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WARSHIP 983 2005/08/07
41369     Re:[질문] SetMapMode 함수를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유영인 Cuperido 1591 2005/08/08
41375         감사합니다. 헌데 그렇게 했지만 안되네요 ^^; WARSHIP 792 2005/08/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