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폼에 TImage32 를 띄워서 그위에 그림을 그리던중에
SetMapMode함수가 먹지 않아서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TImage,TPaint던가도 안되더군요)
보통
SetMapMode( img->Canvas->Handle, MM_LOMETRIC );
이런식으로 하면 Y축 방향이 바뀌고 단위도 바껴서
원래 그림보다 작게 나온다던지 변화가 있어야하는데
아무리 바꿔줘도 변화가 없어서 이렇게 질문을 드립니다.
SetMapMode 함수가 반환하는 값이나,
GetMapMode 함수로 설정된 값을 보면
바뀌어 있기는한데 화면에 표시되는것은 똑같이 나오는군요.
검색을 해봐도 만족할 만한 답변이 없어서 이렇게 질문을 올립니다.
그럼 날씨가 더운데 조심하시구요. 좋은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