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번 도움을 받네요~~~~
이리저리 술자리 불려다니다 -0-;; 뒤늦게나마 감사를... T^T;
유영인 Cuperido 님이 쓰신 글 :
: 이전 질문을 유추해 보면.. :D
: 탐색기 비슷한 기능을 만드시는것 같으신데요,
:
: 참고되실까 컴포넌트로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가볍고 깔끔한 것 올려드립니다.
: 델파이 코드긴 한데 빌더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혹은 유닛 파일이 필요하긴 한데, 빌더 설치된 경로에서 파일은 다 찾으실 수 있습니다)
:
:
: cuperido
:
:
: 프리지아 님이 쓰신 글 :
: : 처음 TreeView에서 노드들을 불러오면
: : root 노드와 그옆에 + 표시만 보이는데
: :
: : root 노드부터 마지막 children 노드까지 모든 노드가
: : expend된 상태로 표시나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 :
: : TreeView의 Properties에 있는 AutoExpend는 true건 false건 상관이 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