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364] Re:Re:감사합니다 ^^)/
프리지아 [gurakus] 746 읽음    2005-08-08 08:59
매번 도움을 받네요~~~~
이리저리 술자리 불려다니다 -0-;; 뒤늦게나마 감사를... T^T;


유영인  Cuperido 님이 쓰신 글 :
: 이전 질문을 유추해 보면.. :D
: 탐색기 비슷한 기능을 만드시는것 같으신데요,
:
: 참고되실까 컴포넌트로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가볍고 깔끔한 것 올려드립니다.
: 델파이 코드긴 한데 빌더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혹은 유닛 파일이 필요하긴 한데, 빌더 설치된 경로에서 파일은 다 찾으실 수 있습니다)
:
:
: cuperido
:
:
: 프리지아 님이 쓰신 글 :
: : 처음 TreeView에서 노드들을 불러오면
: : root 노드와 그옆에 + 표시만 보이는데
: :
: : root 노드부터 마지막 children 노드까지 모든 노드가
: : expend된 상태로 표시나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 :
: : TreeView의 Properties에 있는 AutoExpend는 true건 false건 상관이 더라구요..

+ -

관련 글 리스트
41336 TreeView에서 Expend질문입니다~ 프리지아 818 2005/08/05
41344     Re:TreeView에서 Expend질문입니다~ 유영인 Cuperido 968 2005/08/05
41364         Re:Re:감사합니다 ^^)/ 프리지아 746 2005/08/08
41337     Re:TreeView에서 Expend질문입니다~ 유영인 Cuperido 929 2005/08/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