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344] Re:TreeView에서 Expend질문입니다~
유영인 Cuperido [cuperido] 968 읽음    2005-08-05 17:24
dirtree.pas 43.5KB 트리 컴포넌트
이전 질문을 유추해 보면.. :D
탐색기 비슷한 기능을 만드시는것 같으신데요,

참고되실까 컴포넌트로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가볍고 깔끔한 것 올려드립니다.
델파이 코드긴 한데 빌더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혹은 유닛 파일이 필요하긴 한데, 빌더 설치된 경로에서 파일은 다 찾으실 수 있습니다)


cuperido


프리지아 님이 쓰신 글 :
: 처음 TreeView에서 노드들을 불러오면
: root 노드와 그옆에 + 표시만 보이는데
:
: root 노드부터 마지막 children 노드까지 모든 노드가
: expend된 상태로 표시나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
: TreeView의 Properties에 있는 AutoExpend는 true건 false건 상관이 더라구요..

+ -

관련 글 리스트
41336 TreeView에서 Expend질문입니다~ 프리지아 819 2005/08/05
41344     Re:TreeView에서 Expend질문입니다~ 유영인 Cuperido 968 2005/08/05
41364         Re:Re:감사합니다 ^^)/ 프리지아 747 2005/08/08
41337     Re:TreeView에서 Expend질문입니다~ 유영인 Cuperido 930 2005/08/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