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 질문을 유추해 보면.. :D
탐색기 비슷한 기능을 만드시는것 같으신데요,
참고되실까 컴포넌트로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가볍고 깔끔한 것 올려드립니다.
델파이 코드긴 한데 빌더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혹은 유닛 파일이 필요하긴 한데, 빌더 설치된 경로에서 파일은 다 찾으실 수 있습니다)
cuperido
프리지아 님이 쓰신 글 :
: 처음 TreeView에서 노드들을 불러오면
: root 노드와 그옆에 + 표시만 보이는데
:
: root 노드부터 마지막 children 노드까지 모든 노드가
: expend된 상태로 표시나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
: TreeView의 Properties에 있는 AutoExpend는 true건 false건 상관이 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