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360] Re:[질문] 쓰레드안에서 화면 캡쳐해서 파일 저장지 Resource 부족 에러가 납니다.
유영인 Cuperido [cuperido] 934 읽음    2005-08-07 22:13
쓰레드 생성 부분과,  돌아가는 부분 (정확히 말해 호출 되는 부분) 까지 함께 올려주셔야..
정확한 답변을 해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간단한 프로젝트를 하나 만들어서 첨부해 주시면 더더욱 좋겠지요..
아래 내용만으로는 특별한 에러는 못찾겠군요.. (최적화가 안된 부분만 살짝 있구.. ^^) :(

cuperido

남자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쓰레드 안에 아래와 같이 코딩을 했습니다.
: 화면을 캡쳐해서 파일로 저장하는 부분인데... (물론 볼랜더포럼에서 검색해서 코드를 찾아꾸요...ㅋㅋㅋ)
: 쓰레들를 돌리다 보면 어느 순간에 TJPEGImage .... Resource Error 인가 부족인가 그와 비슷한 에러가 나옵니다.
: Resource 로 검색해서 보니 쓰레드안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의 질문이 몇가지 있더군요...
: Synchronize 로 처리해도 안된다고 되어있던데....
:
: 혹시 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없나요.
:
:                     HDC dc = GetDC(0);
:                     Graphics::TCanvas *ScreenCanvas = new Graphics::TCanvas;
:                     ScreenCanvas->Handle = dc;
:
:                     Form14->Image3->Picture->Bitmap->Width  = 1280;
:                     Form14->Image3->Picture->Bitmap->Height = 1024;
:
:                     TRect rect;
:                     rect = Rect(1, 1, 1280, 1024);
:                     Form14->Image3->Picture->Bitmap->Canvas->CopyRect(rect, ScreenCanvas, rect);
:                     if(Form14->capture_value == 0) {
:                          Form14->Image3->Picture->Bitmap->Canvas->CopyRect(rect, ScreenCanvas, rect);
:                     }
:                     delete ScreenCanvas;
:                     ReleaseDC(NULL, dc);                               
:                     Form14->capture_value = 1;
:
:                     //jpeg file------------------------------------------------------------
:                     sprintf(textname,"%s_%06d.jpg", DurTestPattern14.filename, Form14->current_cycle);
:                     TJPEGImage *MyJpg = new TJPEGImage();
:                     MyJpg->Assign(Form14->Image3->Picture->Bitmap);
:                     MyJpg->CompressionQuality = 100;
:                     MyJpg->SaveToFile(textname);
:                     delete MyJpg;

+ -

관련 글 리스트
41359 [질문] 쓰레드안에서 화면 캡쳐해서 파일 저장지 Resource 부족 에러가 납니다. 남자 978 2005/08/07
41360     Re:[질문] 쓰레드안에서 화면 캡쳐해서 파일 저장지 Resource 부족 에러가 납니다. 유영인 Cuperido 934 2005/08/07
41363         Re:Re:[질문] 쓰레드안에서 화면 캡쳐해서 파일 저장지 Resource 부족 에러가 납니다. Man 981 2005/08/08
41370             Re:Re:Re:[질문] 쓰레드안에서 화면 캡쳐해서 파일 저장지 Resource 부족 에러가 납니다. 유영인 Cuperido 890 2005/08/08
41523                 Re:Re:Re:Re:[질문] 쓰레드안에서 화면 캡쳐해서 파일 저장지 Resource 부족 에러가 납니다. 남자 923 2005/08/18
41524                     Re:Re:Re:Re:Re:[질문] 쓰레드안에서 화면 캡쳐해서 파일 저장지 Resource 부족 에러가 납니다. 유영인 Cuperido 858 2005/08/18
41427                     Re:Re:Re:Re:Re:[질문] 쓰레드안에서 화면 캡쳐해서 파일 저장지 Resource 부족 에러가 납니다. 남자 867 2005/08/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