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359] [질문] 쓰레드안에서 화면 캡쳐해서 파일 저장지 Resource 부족 에러가 납니다.
남자 [] 978 읽음    2005-08-07 20:38
안녕하세요.

쓰레드 안에 아래와 같이 코딩을 했습니다.
화면을 캡쳐해서 파일로 저장하는 부분인데... (물론 볼랜더포럼에서 검색해서 코드를 찾아꾸요...ㅋㅋㅋ)
쓰레들를 돌리다 보면 어느 순간에 TJPEGImage .... Resource Error 인가 부족인가 그와 비슷한 에러가 나옵니다.
Resource 로 검색해서 보니 쓰레드안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의 질문이 몇가지 있더군요...
Synchronize 로 처리해도 안된다고 되어있던데....

혹시 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없나요.

                    HDC dc = GetDC(0);
                    Graphics::TCanvas *ScreenCanvas = new Graphics::TCanvas;
                    ScreenCanvas->Handle = dc;

                    Form14->Image3->Picture->Bitmap->Width  = 1280;
                    Form14->Image3->Picture->Bitmap->Height = 1024;

                    TRect rect;
                    rect = Rect(1, 1, 1280, 1024);
                    Form14->Image3->Picture->Bitmap->Canvas->CopyRect(rect, ScreenCanvas, rect);
                    if(Form14->capture_value == 0) {
                         Form14->Image3->Picture->Bitmap->Canvas->CopyRect(rect, ScreenCanvas, rect);
                    }
                    delete ScreenCanvas;
                    ReleaseDC(NULL, dc);                               
                    Form14->capture_value = 1;

                    //jpeg file------------------------------------------------------------
                    sprintf(textname,"%s_%06d.jpg", DurTestPattern14.filename, Form14->current_cycle);
                    TJPEGImage *MyJpg = new TJPEGImage();
                    MyJpg->Assign(Form14->Image3->Picture->Bitmap);
                    MyJpg->CompressionQuality = 100;
                    MyJpg->SaveToFile(textname);
                    delete MyJpg;

+ -

관련 글 리스트
41359 [질문] 쓰레드안에서 화면 캡쳐해서 파일 저장지 Resource 부족 에러가 납니다. 남자 978 2005/08/07
41360     Re:[질문] 쓰레드안에서 화면 캡쳐해서 파일 저장지 Resource 부족 에러가 납니다. 유영인 Cuperido 935 2005/08/07
41363         Re:Re:[질문] 쓰레드안에서 화면 캡쳐해서 파일 저장지 Resource 부족 에러가 납니다. Man 981 2005/08/08
41370             Re:Re:Re:[질문] 쓰레드안에서 화면 캡쳐해서 파일 저장지 Resource 부족 에러가 납니다. 유영인 Cuperido 891 2005/08/08
41523                 Re:Re:Re:Re:[질문] 쓰레드안에서 화면 캡쳐해서 파일 저장지 Resource 부족 에러가 납니다. 남자 923 2005/08/18
41524                     Re:Re:Re:Re:Re:[질문] 쓰레드안에서 화면 캡쳐해서 파일 저장지 Resource 부족 에러가 납니다. 유영인 Cuperido 858 2005/08/18
41427                     Re:Re:Re:Re:Re:[질문] 쓰레드안에서 화면 캡쳐해서 파일 저장지 Resource 부족 에러가 납니다. 남자 867 2005/08/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