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우선 HTTP 패킷이네요. 이 경우에는 Indy를 사용하시면 좀 쉽게 구현하실 수 있습니다.
Indy를 설치하시고 (C++ Builder 6에는 기본 설치되어 있음) idHTTP 를 이용해서,
헤더 부분에 (Request 프로퍼티) 아래 헤더에 있는 것처럼 User-Agent, Host 등등을
설정합니다.
그 다음 아래에 있는 패킷 내용을 첨부해서 보내면 됩니다. 아래 캡쳐된 패킷 내용의 경우에는
여러가지 암호화 및 자체 소켓 내에서 뿌리는 메시지도 함께 들어있기 때문에, 응용 프로그램에서
저와 동일하게 보낸다고 해도 똑같은 결과가 보장 될 수 없습니다.
cuperido
컴초보117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제 컴에서 아래와 같은 패킷을 캡쳐했는데여~~~
:
:
: CONNECT trading.markets.hsbc.com:443 HTTP/1.1
: User-Agent: Mozilla/4.0 (Windows XP 5.1) Java/1.4.2_06
: Host: trading.markets.hsbc.com
: Accept: text/html, image/gif, image/jpeg, *; q=.2, */*; q=.2
:
: HTTP/1.0 200 Connection established
:
: ....i...e..B..@Cj]p.....d..1#....T...h.9>. c.....[I=5{...h.O^17.b..V....@........./.3.2.........................J...F..B.....l.C.tZ...2....q........&.. c.....[I=5{...h.O^17.b..V....@...............8......$........)..)...l..#..<...\.9..../F&{..N2...1...N...........8M.:.V..2.[......q..8.......i.U.9%.]..w...1.I"$.G......:......., $.....|..G.k~.<..au.R.'.Z.....).Z..}....-*.+[w..\!.w...u.).>.u.
: x......D...Q..3@K...|.*|..Md..84......zN...d5...$..$gQ..Z.-..t".n6|..<..Q~..6.....Xc\...Z.......a=v.z..V..-B..A1.P{A|.6~.P.V./.l.....p.L..V...V..*..z..Z...s... .4....pc.../.ef.......v.......A.T..9..4.......h?|7..........f.oj|A.g.....@.b.%I..nS..C.J.^U.P..e.B:..hY..m.UQ.......o^5uq.....%/z..6ML.B._.........C...........3f5.L.uL.}|M........{}$m..!...$.g.....M.}...i.!..mp.4..d.NS.^..pa^...J...V>..KL.D...89...S.\..X..,..y..d.m...%f...].j]..Uq....1.......n.......O.5:).._:.W.:..X}._6...EO........'nSxX^..EZbA...yX...../0b....|...2Q.5R.......C.. 5.N.@.........uM1.<.a5'.....|...T...=.<rEt.j{.Z..8...5.*..Y!..S.@.%.v.x.5....5_.*k..x2...D.s.....b..W..jQ..*.d.q.
:
: 분명히 쟈바통신 패킷갈은데 통 알수가 없습니다.
: 이렇한 패킷을 씨 빌더에서 구사하자면 어떻게 해야할지 고수님들의 의견을 듣자고 합니다.
:
: 그럼 안녕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