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346] usb + i2c 궁금..
행님아 [songsoro] 943 읽음    2005-08-05 21:32
일단 빌더 완전 초보이구요..

제가 지금 usb chip 을 가지고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일단 저도 처음 해보는 테스트라 힘들지만  Silicon laboratories 의 c8051f320 이라는 칩에
시리얼 eeprom 을 연결하고 그 롬에 pc에서 지정 번지에 읽고 쓰고 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려 합니다.
일단 간단한 eeprom에 쓰고 읽고 하는 것은 가능한데 pc 에서 값을 쓰고 읽고 하는 데에는
usb 통신이 추가가 됩니다.

펌웨어에서는 기본 제공된 driver 로 pc에 붙였고, 나머진 usb 예제 소스 분석과 pc 통신제어 인데.
난해 하군요.. usb 는 hid나 벌크 방식으로 통신 하려하구요. 빌더에서 usb 통신에 접근  하려하는데
일단 1byte 씩이라도 좋으니 송수신에 관련된 조언이나  컴포넌트나 같은 칩을 사용해 보신분은

간단한 조언도 좋으니 많은 도움부탁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346 usb + i2c 궁금.. 행님아 943 2005/08/05
41347     Re:usb + i2c 궁금.. 유영인 Cuperido 1668 2005/08/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