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315] Re:[질문]디버깅이 안되서 문의드립니다....
초보 [] 1299 읽음    2005-08-04 14:11
자답 :
원인은 다른데 있었네요. 디버거 옵션하고 상관없이 프로그램 내부에서 Handle을 잘못 관리해서 발생한 문제였습니다.



초보 님이 쓰신 글 :
: 디버깅으로 실행하면...
: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오고 멈춥니다.
:
: Project surface.exe raised exception class EExternalException with message
: 'External exception C0000008', Process stopped. Use step or Run to continue.
:
: 옵션을 어찌어찌 바꾸면...그냥 "external exception error" 이런식으로 바뀌기도 하고...
: 그런데 그냥 실행파일을 실행하면 잘 되거든요.
:
: 디버깅 옵션을 잘못 선택한건지... 한수 가르쳐주세요.
:
: ----------------------------------------------
: 그리고 디버깅할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기본 옵션에 대한 자료 어디서 볼 수 없을까요?....
: 빌더 책 좋은 거도 추천해주시고요. (가진책이 너무 기본적인거만 나온거라...)

+ -

관련 글 리스트
41301 [질문]디버깅이 안되서 문의드립니다.... 초보 1010 2005/08/03
41315     Re:[질문]디버깅이 안되서 문의드립니다.... 초보 1299 2005/08/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