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301] [질문]디버깅이 안되서 문의드립니다....
초보 [] 1009 읽음    2005-08-03 01:16
디버깅으로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오고 멈춥니다.

Project surface.exe raised exception class EExternalException with message
'External exception C0000008', Process stopped. Use step or Run to continue.

옵션을 어찌어찌 바꾸면...그냥 "external exception error" 이런식으로 바뀌기도 하고...
그런데 그냥 실행파일을 실행하면 잘 되거든요.

디버깅 옵션을 잘못 선택한건지... 한수 가르쳐주세요.

----------------------------------------------
그리고 디버깅할때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기본 옵션에 대한 자료 어디서 볼 수 없을까요?....
빌더 책 좋은 거도 추천해주시고요. (가진책이 너무 기본적인거만 나온거라...)

+ -

관련 글 리스트
41301 [질문]디버깅이 안되서 문의드립니다.... 초보 1009 2005/08/03
41315     Re:[질문]디버깅이 안되서 문의드립니다.... 초보 1299 2005/08/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