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287] Re:Re:감사합니다. 좋은 조언해주셔서요..즐거운 하루 보내세요(냉무)
mitchu [] 753 읽음    2005-08-01 19:48
유영인  Cuperido 님이 쓰신 글 :
: XY라는 스트럭쳐를 생성하시는것 보다 TPoint 기본 스트럭쳐를 사용하셔서
: 하시는 것이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
: 아래 처럼 TPoint 4개 배열을 만들어 주고...
: 좌표 설정을 해준다음,  PolyBezier 로 돌리시면 됩니다.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define MAX_POINT           4
:
:  TPoint            tpPosition[MAX_POINT];
:
:  tpPosition[0].x = 0;
:  tpPosition[0].y = 0;
:
:          .....
:
:  Image1->Canvas->PolyBezier(&tpPosition[0], MAX_POINT);
:
: }
:
:
: mitcu 님이 쓰신 글 :
: : 얼마전에도 비슷한 글로 올렸었는데...인터넷 참조도 하고 도움말을 찾아 좀 만들어 보았습니다. 스트럭처와 포인트를 이용해서 그림1 같이 하려 하는데요...조정점이 4개인 베지어 곡선이란것이 점이 4개인 곡선 아닌지요..암튼 밑에 에러가 나는 부분을 수정하려면 어떤방식으로 해결해야 하는 지 궁금합니다. 베지어 관련 책만  며칠째 보고 함 짜보는것인데...어설프군요..^^;
: : 여하튼 질책도 좋으니 예리한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 : 날씨도 더운 데 애쓰시구요
: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 :    struct XY{
: :   double x,y;};
: :   double a= Edit1->Text.ToDouble();
: :   double b= Edit2->Text.ToDouble();
: :   double c= Edit3->Text.ToDouble();
: :   double d= Edit4->Text.ToDouble();
: :   double e= Edit5->Text.ToDouble();
: :   double f= Edit6->Text.ToDouble();
: :   double g= Edit7->Text.ToDouble();
: :   double h= Edit8->Text.ToDouble();
: :
: :   double p1[]={a,b};
: :   double p2[]={c,d};
: :   double p3[]={e,f};
: :   double p4[]={g,h};
: :
: :
: :
: :
: :   class XY Bezier4( XY p1,XY p2,XY p3,XY p4,double mu ) ;
: :
: :
: :          {
: :          double mum1,mum12,mu2;
: :          XY p;
: :          char *mu;
: :          mum1= 1- *mu;
: :          char mum13;
: :          mum13 = mum1*mum1*mum1;
: :          char mu3;
: :          mu3= *mu**mu**mu;
: :
: :
: :         p.x = mum13*a + 3**mu*mum1*mum1*c + 3**mu**mu*mum1*e + mu3*f;
: :         p.y = mum13*b + 3**mu*mum1*mum1*d + 3**mu**mu*mum1*f + mu3*g;
: :
: :
: :
: :
: :    Image1->Canvas->PolyBezier(XY p,2);  (*errror message here*)
: :    }   ;
: :
: : }

+ -

관련 글 리스트
41221 베지에르 곡선에 대한 질문입니다. mitcu 934 2005/07/27
41264     Re:베지에르 곡선에 대한 질문입니다. 유영인 Cuperido 1247 2005/07/29
41287         Re:Re:감사합니다. 좋은 조언해주셔서요..즐거운 하루 보내세요(냉무) mitchu 753 2005/08/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