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273] Re:Re:답변 감사드려요;ㅅ;
이재연 [karrion] 670 읽음    2005-07-29 18:37
30억님 답변감사드려요..~_~
알고나니 쉽네요;;
전 String()로 여러가질 실험을해봐도 않되서.. 질문올린건데..;ㅅ;
하여튼 감사합니다+ㅁ+!

30억 님이 쓰신 글 :
: 바로 인식이 되는거 같은데요.....
: 제가 아래 소스로 테스트했습니다.
:
:     char temp [ 10 ] ;
:     temp [ 0 ] = 'a' ;
:     temp [ 1 ] = 'b' ;
:     temp [ 2 ] = 'c' ;
:     temp [ 3 ] = 'd' ;
:
:     Label1 -> Caption = temp ;
:
:
:
: 이재연 님이 쓰신 글 :
: : label을 쓰는데요..
: :
: : caption에 이름을 쓸때요..
: :
: : Label1->Caption=String("aa"); 라고 쓰면 aa라는 값이 출력되는데요..
: :
: : 그러면 z라는 배열에 있는값을 출력하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 :
: : 흠.. 대충 bc++로 치면.. %s라고 할까요..-ㅁ-;;
: :
: : 좀 가르쳐주세요;ㅅ;

+ -

관련 글 리스트
41271 초보가 질문드려요;; 이재연 682 2005/07/29
41272     Re:초보가 질문드려요;; 30억 755 2005/07/29
41273         Re:Re:답변 감사드려요;ㅅ; 이재연 670 2005/07/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