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 인식이 되는거 같은데요.....
제가 아래 소스로 테스트했습니다.
char temp [ 10 ] ;
temp [ 0 ] = 'a' ;
temp [ 1 ] = 'b' ;
temp [ 2 ] = 'c' ;
temp [ 3 ] = 'd' ;
Label1 -> Caption = temp ;
이재연 님이 쓰신 글 :
: label을 쓰는데요..
:
: caption에 이름을 쓸때요..
:
: Label1->Caption=String("aa"); 라고 쓰면 aa라는 값이 출력되는데요..
:
: 그러면 z라는 배열에 있는값을 출력하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
: 흠.. 대충 bc++로 치면.. %s라고 할까요..-ㅁ-;;
:
: 좀 가르쳐주세요;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