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234] Re:[질문]mysql을 원격에서 읽는데 한 피씨에서만 읽지 못해서..
남병철.레조 [lezo] 778 읽음    2005-07-27 18:07
MySQL에서 접근 제한이 없다면 네트웍에서 막힐 가능성이 높습니다.
잘 되는데 안되는 곳이 있다면 전산실쪽에 포트 제한등을 문의해 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mysql을 원격에서 읽는데 읽는데 한 피씨에서만
:
: 퀴리 후 퀵리포트에서 디스플레이 하는데
:
: 한 피씨에서만 읽지를 못해서요..
:
: dbexpress를 사용했다 odbc로 환경을 바꿔봐도 똑같아요..
: odbc connection는 정상적으로도 되는데...
:
: 다른 피씨에서는 dbexpress 컴포넌트로 사용해서 잘 보고 있는데요..
:
: os는 windows xp이구요..
:
: 다른곳은 서비스 팩2가 깔려있어서 그것 때문인가 하고
: 서비스팩을 깔아도 그렇고...
: 처음에는 방화벽때문에 그런것인지 그런건데
: 다른 피씨에서는 보이거든요...
:
: 네트웍상에 어떤 문제가 있는건지... 아니면 사용하는 포트를
: 전산실쪽에서 오픈을 안해서 그런건지...
:
: 방화벽이 없는곳에서는 잘 읽었거든요..
:
: 막상 설치를 하니 되는 곳이 있구 안되는 것이 있어서..

+ -

관련 글 리스트
41185 [질문]mysql을 원격에서 읽는데 한 피씨에서만 읽지 못해서.. 하안인 749 2005/07/24
41234     Re:[질문]mysql을 원격에서 읽는데 한 피씨에서만 읽지 못해서.. 남병철.레조 778 2005/07/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