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ySQL에서 접근 제한이 없다면 네트웍에서 막힐 가능성이 높습니다.
잘 되는데 안되는 곳이 있다면 전산실쪽에 포트 제한등을 문의해 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mysql을 원격에서 읽는데 읽는데 한 피씨에서만
:
: 퀴리 후 퀵리포트에서 디스플레이 하는데
:
: 한 피씨에서만 읽지를 못해서요..
:
: dbexpress를 사용했다 odbc로 환경을 바꿔봐도 똑같아요..
: odbc connection는 정상적으로도 되는데...
:
: 다른 피씨에서는 dbexpress 컴포넌트로 사용해서 잘 보고 있는데요..
:
: os는 windows xp이구요..
:
: 다른곳은 서비스 팩2가 깔려있어서 그것 때문인가 하고
: 서비스팩을 깔아도 그렇고...
: 처음에는 방화벽때문에 그런것인지 그런건데
: 다른 피씨에서는 보이거든요...
:
: 네트웍상에 어떤 문제가 있는건지... 아니면 사용하는 포트를
: 전산실쪽에서 오픈을 안해서 그런건지...
:
: 방화벽이 없는곳에서는 잘 읽었거든요..
:
: 막상 설치를 하니 되는 곳이 있구 안되는 것이 있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