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185] [질문]mysql을 원격에서 읽는데 한 피씨에서만 읽지 못해서..
하안인 [hurco] 748 읽음    2005-07-24 17:48
mysql을 원격에서 읽는데 읽는데 한 피씨에서만

퀴리 후 퀵리포트에서 디스플레이 하는데

한 피씨에서만 읽지를 못해서요..

dbexpress를 사용했다 odbc로 환경을 바꿔봐도 똑같아요..
odbc connection는 정상적으로도 되는데...

다른 피씨에서는 dbexpress 컴포넌트로 사용해서 잘 보고 있는데요..

os는 windows xp이구요..

다른곳은 서비스 팩2가 깔려있어서 그것 때문인가 하고
서비스팩을 깔아도 그렇고...
처음에는 방화벽때문에 그런것인지 그런건데
다른 피씨에서는 보이거든요...

네트웍상에 어떤 문제가 있는건지... 아니면 사용하는 포트를
전산실쪽에서 오픈을 안해서 그런건지...

방화벽이 없는곳에서는 잘 읽었거든요..

막상 설치를 하니 되는 곳이 있구 안되는 것이 있어서..

+ -

관련 글 리스트
41185 [질문]mysql을 원격에서 읽는데 한 피씨에서만 읽지 못해서.. 하안인 748 2005/07/24
41234     Re:[질문]mysql을 원격에서 읽는데 한 피씨에서만 읽지 못해서.. 남병철.레조 778 2005/07/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