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렇군요...
그런 것이 제공되는군요.
근데... 프린터를 북경 중관촌이라는 곳에서 싸구려를 샀걸랑요.
제공되는 메뉴얼에 명령어(케쉬박스열기등등....)가 몇가지 있는 것이 다예요.
콤퍼넌트 같은 것도 없구요. ㅠ,.ㅠ;
드라이버가 다예요.
그나마 드라이버도 좀 요상하구요. ㅠ,.ㅠ;
후~~~!. 이걸 어째야 할지 원... 참... 난감하네요.
일단 윗 분이 말씀하신데고 RestDC를 함 뒤져 봐야겠네요. ^^;
그래도 한가지 방법을 더 알려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
그럼...경험있으신 분들의 더 많은 답변 기다릴께요... 부탁해요..
^^;
.
무심코 님이 쓰신 글 :
: 제가 영수증 프린터 출력 프로그램을 개발할때
: 프린터 업체에서 제공하는 라이브러리로 컴포넌트 했구요
: 예제 소스로 제공되어진 VB 소스를 째려보면서
: 개발을 했는데요! 아무런 문제가 없이 개발이 되었어요!
:
: 혹시 프린터 제공업체에서 제공되는 라이브러니나 예제 소스가
: 없는지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서요!
:
: 오늘은 별 도움이 안되는 얘기만 남기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