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212]
Re:음...제 경우
무심코
[
]
1018 읽음
2005-07-26
18:05
제가 영수증 프린터 출력 프로그램을 개발할때
프린터 업체에서 제공하는 라이브러리로 컴포넌트 했구요
예제 소스로 제공되어진 VB 소스를 째려보면서
개발을 했는데요! 아무런 문제가 없이 개발이 되었어요!
혹시 프린터 제공업체에서 제공되는 라이브러니나 예제 소스가
없는지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아서요!
오늘은 별 도움이 안되는 얘기만 남기네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79115
+
-
관련 글 리스트
41210
[질문]인쇄용지 설정
임영우
2027
2005/07/26
41213
Re:[질문]인쇄용지 설정
civilian,안영제
2522
2005/07/26
41212
Re:음...제 경우
무심코
1018
2005/07/26
41214
그렇군요... 근데 여긴 중국이고, 중국 싸구려 프린터라서요.. ㅠ,.ㅠ;
임영우
997
2005/07/26
41215
이 코드가 말이 되는 코드인지 한 번 만 봐 주세요. 제발.....
임영우
1088
2005/07/27
41216
Re:이 코드가 말이 되는 코드인지 한 번 만 봐 주세요. 제발.....
civilian,안영제
1005
2005/07/27
41242
Re:Re:이 코드가 말이 되는 코드인지 한 번 만 봐 주세요. 제발.....
임영우
1133
2005/07/2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