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얀&미소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OpenDialog를 이용해서 엑셀파일을 열어서
: 엑셀 데이터를 DB로 저장하는 플을 짜는데 말이죠..
: 근데 이상해서 말이죠..
: C:\Temp\test.xls을 OpenDialog로 열어 파일경로를 AnsiString str=OpenDialog1->FileName로 받어서
: xlBooks.OleProcedure("Open",str);로 설정했거든요..
: 근데 파일경로를 받는데서 "잘못된 변수 유형"이라는 에러가 발생하거든요..
:
: 그런데 파일경로를 C:\\Temp\\test.xls로 바로 지정하면 잘되거든요..
: xlBooks.OleProcedure("Open","C:\\Temp\\test.xls");
:
: 참으로 이상하네요.. 경로에 \를 하나 더 붙여야 정상적으로 실행되던데..
: 그럼 다른 폴더에 있는 엑셀에 접근하려면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는거죠?
: OpenDialog로 파일을 열면 "C:\Temp\test.xls"로 경로가 설정되잖아요..
:
: 고수님들의 한수 조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엑셀 파일을 열때 xlBooks.OleProcedure("Open",str);
를 아래와 같이 바꿔보세요...
xlBooks.OleProcedure("Open",str.c_str());
잘 열릴것 같네요..
후얌... 날 덥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