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158] [엑셀] 엑셀파일 열때,,
하얀&미소 [ddasmi21] 1100 읽음    2005-07-21 23:27
안녕하세요..
OpenDialog를 이용해서 엑셀파일을 열어서
엑셀 데이터를 DB로 저장하는 플을 짜는데 말이죠..
근데 이상해서 말이죠..
C:\Temp\test.xls을 OpenDialog로 열어 파일경로를 AnsiString str=OpenDialog1->FileName로 받어서
xlBooks.OleProcedure("Open",str);로 설정했거든요..
근데 파일경로를 받는데서 "잘못된 변수 유형"이라는 에러가 발생하거든요..

그런데 파일경로를 C:\\Temp\\test.xls로 바로 지정하면 잘되거든요..
xlBooks.OleProcedure("Open","C:\\Temp\\test.xls");

참으로 이상하네요.. 경로에 \를 하나 더 붙여야 정상적으로 실행되던데..
그럼 다른 폴더에 있는 엑셀에 접근하려면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는거죠?
OpenDialog로 파일을 열면 "C:\Temp\test.xls"로 경로가 설정되잖아요..

고수님들의 한수 조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1158 [엑셀] 엑셀파일 열때,, 하얀&미소 1100 2005/07/21
41162     Re:[엑셀] 엑셀파일 열때,, zepirox 1533 2005/07/22
41184         덕분에 쉽게 해결했습니다..감사합니다.. 하얀&미소 794 2005/07/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