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를 시작해보려 하는 초짜입니다.
c는 펌웨어를 조금하는 정도이구요..
c++은 빌더를 배워보려고 인터넷 강의를 들어서 클래스의 기념은 안다고 생각 됩니다.
이상태에서 빌더로 하드웨어를 제어하는 것을 해보고 싶습니다.
usb 통신이라던가.. 232 라던가.. I2C 등..
원래 직업이 하드웨어라 프로그램은 low level C언어를 할줄 아는 거죠.. (--)
빌더의 트리 구조를 빨리 이해 할수 있는 방법
재밌게 빌더를 배울수 있는 방법..
빌더에서 하드웨어 테스트에 빨리 접근할 수 있는 방법..
궁금하네요..
지금은 책에 나온 컴포넌트 불러다가 그대로 따라하면서 외우고 있습니다.
머리 아파요.. 저도 직장인인데 회사에서 갑자기 윈도우 프로그램 하라고 그래서..
무식한 방법이라도 좋으니 도와주세요.. 이 회사 숙제 때문에 노트북 까지 샀습니다.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