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time.김성하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utime.김성하입니다.
:
: 원하시는 답변이 될 지 모르겠지만 제가 Modal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죵~
: ( 책봐도 다 나와 있습니다~ ㅡ,ㅡ;;; )
:
:
: 모달로 만들 폼을 하나 만듭니다.
: 프로잭트 옵션에서 Auto_Create Form에서 빼주셔야 겠죠~
:
: 그리고 모달폼의 Header 파일에서 Extern으로 선언되어 있는 란을 주석 시킵니다.
: //extern PACKAGE TForm2 *Form2;
: 예를 든다면 위에꺼 처럼 말이죠~
:
: 실제 위 모달 폼을 사용할 때 필요한건 모달 폼 클래스지 저 변수가 필요한건 아니거든요~
:
: 그리고 실제 모달 폼 쓰는 곳에서
: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TForm2 * Form2 = new TForm2(this);
:
: Form2->ShowModal();
:
: delete Form2;
: Form2 = NULL;
: }
: //---------------------------------------------------------------------------
:
: 와 같이 생성하시고 사용하시다가 다 끝나면 메모리 해제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 폼과 폼 사이에 최대한 데이터 주고 받는건 최소화 하시고 필요한 정보만 구조체든 뭐든 데이터 포인터만 넘겨서 낼름 받는 식으로 사용하시는게 잴루 좋습니다.
: 즉 독립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말이죠~
:
: 그럼 즐프하세요~ ^^;
:
:
: 공윤경 님이 쓰신 글 :
: : OnClose를 사용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 : Destroy에다가 뭘 써줘야 하나요?
: : 모달폼인데.. X를 누르면 그냥 밑에 최소화만 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