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도저히 감이 안잡혀서 질문을 합니다..
요즘 DB관리 플을 C++빌더로 짜보려고 하거든요..
근데요,, Lan상의 어떤 컴에 DB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
다른 컴에서 DB에 접속하려면 도대체 무엇을 공부해야 하는가요??
글구 가능하다면,,
봐야할(공부해야할) 내용에서 DB에 접속하는
간단한 Tip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으로 답답하군요,,
이렇게 감이 안잡힐 수가,,
고수님들의 "천의 한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더위 조심하시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