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FC도 Properties를 가지고 있긴 있습니다.
객체를 클릭하고 등록정보를 보면 간단히 ID등과 몇몇 정보를 조작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똑같은 개념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겠지만, C++ Builder의 경우에는 이 것이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유저에게 더욱 친숙한 베이스가 되겠지요.
Property의 경우에는 쉽게 객체 속성을 조작할 수 있는 그런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만들어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높이등 조절할때마다 메소드를 호출해야 하고 그러면
좀 번거로워지지 않을까요? ^^
cuperido
구구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이제 막 시작하는 초자입니다.
:
: 사실 전 MFC로 일을 하다가(1년 만져봤음) 회사를 옮기면서 Builder를 만기게 되었는데요
:
: Builder를 쓰다보니... 전에 보지 못했던 Properties라는 것이 있더군요.
:
: 감도 안잡히고요 무엇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
: 막막한 저의 심정을 하시여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
: 질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 1. Properties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 2. Builder 도움말에 보면 Properties, Method, Event 등이 있는 (Method, Event는 알고 있습니다 ^^)
: 이렇게 나누고 Method, Event 로도 부족해서 Properties를 왜! 끼어 넣었는지 알고 싶습니다.
:
: 좀 엉뚱한 질문 같아서 죄송합니다.
: 고수님의 답변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_ _)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