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이제 막 시작하는 초자입니다.
사실 전 MFC로 일을 하다가(1년 만져봤음) 회사를 옮기면서 Builder를 만기게 되었는데요
Builder를 쓰다보니... 전에 보지 못했던 Properties라는 것이 있더군요.
감도 안잡히고요 무엇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막막한 저의 심정을 하시여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
질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1. Properties에 대해서 알고 싶습니다.
2. Builder 도움말에 보면 Properties, Method, Event 등이 있는 (Method, Event는 알고 있습니다 ^^)
이렇게 나누고 Method, Event 로도 부족해서 Properties를 왜! 끼어 넣었는지 알고 싶습니다.
좀 엉뚱한 질문 같아서 죄송합니다.
고수님의 답변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_ _) 꾸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