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1047] Re:Re:Re:[Q]CPort를 사용해보려는데 컴포넌트가?
smleelms [smleelms] 891 읽음    2005-07-14 13:08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0680

이 게시물을 한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어진 패키지들은

HKEY_CURRENT_USER\Software\Borland\C++Builder\6.0\Known Packages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는 저도 특별히 해드릴 얘기가 없을것 같네요.

부디 원하시는 결과를 얻으시기를..

송호준 님이 쓰신 글 :
: 질문에 답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확인을 해보니 ComPort L ibrary는 보이는데
: Design Packages 라는 항목은 않보이네요.
: DsgnCPortCB6을 불러 컴파일 후 설치를 하면
: 설치되었다는 창은 뜨던데요????
: ..... 컴포넌트는 안보이네요.
: 무얼 잘못한 것일까요?
:
:
: smleelms 님이 쓰신 글 :
: : 일단 메뉴의 Component - Install Packages... 에서
: : 디자인 패키지가 설치되었는지, 설치되었는데 체크가 안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
: : Design Packages 항목에 나타나지 않으면 설치되지 않은것입니다.
: :
: : 그럼...
: :
: : 송호준 님이 쓰신 글 :
: : : C++ 빌더 6.0 초보 사용자입니다.
: : : 이번에 RS232를 이용한 장비 제어를 위하여
: : : CPort를 사용해 보려고 설치를 해보는데
: : : 처음 부터 문제가 많네요.
: : : Readme.txt가 시키는 대로 에러없이 모두
: : : 끝낸는데 component pallete에 나타나지 않는데
: : : 어떻게 해야하는 건지 막막합니다.
: : :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996 [Q]CPort를 사용해보려는데 컴포넌트가? 송호준 855 2005/07/12
41025     Re:[Q]CPort를 사용해보려는데 컴포넌트가? smleelms 905 2005/07/13
41045         Re:Re:[Q]CPort를 사용해보려는데 컴포넌트가? 송호준 849 2005/07/14
41047             Re:Re:Re:[Q]CPort를 사용해보려는데 컴포넌트가? smleelms 891 2005/07/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