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680] Re:[급질문] TChart 7.04 인스톨
smleelms [smleelms] 1179 읽음    2005-06-21 20:23
디자인타임 라이브러리가 설치되어 있고, 파일들이 패스상에 존재하는데 그렇다면 레지스터의

HKEY_CURRENT_USER\Software\Borland\C++Builder\6.0\Disabled Packages

항목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이전에 이 라이브러리를 다시 로드하겠냐고 물을때 No를 선택하면 하면 저곳에 등록시킨 후 빌더 재시작시에 로드를 하지 않더군요.. 저곳에 등록되어 있다면 해당 컴퍼넌트의 레지스터값을 삭제하시면 됩니다.

그럼, 좋은결과 있으시기를...

궁금이 님이 쓰신 글 :
: 3D 차트를 써야 하는 관계로 TChart 7.04 를 구매하였습니다...
:
: C++ 뷸더 6.0에서 인스톨을 한 후 뷸더를 시작하면 디자인타임 라이브러리
: 죽 D로 시작하는 BPL 파일을 찾을 수 없으니 다음에 시작 할 때 다시 찾을 까요 하는
: 물음이 자꾸만 나타납니다.
:
: 물론 컴포넌트 탭에 보면 없구요... 패키지 인스톨에서 6.0 TChart를 없애면 추가는 할 수 있는데
: 계속 같은 메세지와 함께 컴포넌트 탭에는 또 없습니다.. OTL... 50만원이나 주고 샀는데...
:
: 패키지 인스톨에서 추가 한 후 사용을 임시로 할 수 있고 또 컴파일된 파일은 실행이 제대로 되기는
: 합니다.
:
: 그런데 시작 할 때 마다 추가를 해야하니.. 이거야...
:
: 인스톨 하신 경험이 있으신 분의 많은 조언 부탁들비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677 [급질문] TChart 7.04 인스톨 궁금이 1365 2005/06/21
40680     Re:[급질문] TChart 7.04 인스톨 smleelms 1179 2005/06/21
40708         Re:Re:[급질문] TChart 7.04 인스톨 궁금이 863 2005/06/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