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게시물을 참고하시면 될듯하네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423
프리지아 님이 쓰신 글 :
:
:
:
: ActiveX Form을 이용해 간단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build , web deploy까지 하고
: InetSDK인스톨해서 키파일 두개 생성하고 cab압축한것까진 좋은데..
: 로컬에서 접속해보면 보안경고 뜨면서 알수없는 게시자란 창만 계속 뜹니다.
: 익스플로러 인터넷 옵션의 보안수준에서 ActivX에관한 항목만 낮춰주니까
: 웹페이지하고 연동은 되서 접속시 프로그램은 설치되서 실행되는데..
: 항상 보안경고창이 뜨고.. 인증은 나타나질 않네요..
: InetSDK에서 chktrust 해봐도 똑같이..첨부파일처럼 보안경고 메시지만 뜨네요.
: 인증서 테스트 단계에서 몇일째 잡아먹고 있네요~
: InetSDK유료등록을 안하고 테스트로 키생성해서 그런건가요?
: 조언좀 부탁들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