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tiveX Form을 이용해 간단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build , web deploy까지 하고
InetSDK인스톨해서 키파일 두개 생성하고 cab압축한것까진 좋은데..
로컬에서 접속해보면 보안경고 뜨면서 알수없는 게시자란 창만 계속 뜹니다.
익스플로러 인터넷 옵션의 보안수준에서 ActivX에관한 항목만 낮춰주니까
웹페이지하고 연동은 되서 접속시 프로그램은 설치되서 실행되는데..
항상 보안경고창이 뜨고.. 인증은 나타나질 않네요..
InetSDK에서 chktrust 해봐도 똑같이..첨부파일처럼 보안경고 메시지만 뜨네요.
인증서 테스트 단계에서 몇일째 잡아먹고 있네요~
InetSDK유료등록을 안하고 테스트로 키생성해서 그런건가요?
조언좀 부탁들릴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