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38902
를 참조하세요.
고익재 님이 쓰신 글 :
: 제가 만든 어떤 프로그램이 있습니다.(서버프로그램)
:
: 그런데 이 프로그램이 어떤 이유에서인지 모르지만 1시간에 2~3번정도 에러가 뜹니다.(복호화 과정에서 먼가 엉킨듯)
:
: 그 에러때문인지는 몰라도 1시간 30분정도 지나면 프로그램이 자동종료가 되어 버립니다.
: (메인문에서는 return 0 하기 전에 printf 문으로 출력을 하기에 메인문의 while문을 벗어나 정상 종료를 한건 아닌듯 싶습니다.)
:
: 물론 이 에러,버그를 근본적으로 고치면 좋겠지만 그것이 좀 힘들기에
:
: 이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리셋 즉 껐다 키게 할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려고 합니다.
:
: 즉, 프로그램을 실행시켜놓고 1시간정도면 자동으로 그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닫고(중간에 오류가 뜨더라도) 다시 그프로그램을 실행하는 프로그램이요.
:
: 혹시 이런방법 아신는분 있으시면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