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40986]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껐다 키게 하는법좀..
고익재 [] 757 읽음    2005-07-11 18:01
제가 만든 어떤 프로그램이 있습니다.(서버프로그램)

그런데 이 프로그램이 어떤 이유에서인지 모르지만 1시간에 2~3번정도 에러가 뜹니다.(복호화 과정에서 먼가 엉킨듯)

그 에러때문인지는 몰라도 1시간 30분정도 지나면 프로그램이 자동종료가 되어 버립니다.
(메인문에서는 return 0 하기 전에 printf 문으로 출력을 하기에 메인문의 while문을 벗어나 정상 종료를 한건 아닌듯 싶습니다.)

물론 이 에러,버그를 근본적으로 고치면 좋겠지만 그것이 좀 힘들기에

이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리셋 즉 껐다 키게 할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려고 합니다.

즉, 프로그램을 실행시켜놓고 1시간정도면 자동으로 그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닫고(중간에 오류가 뜨더라도) 다시 그프로그램을 실행하는 프로그램이요.

혹시 이런방법 아신는분 있으시면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40986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껐다 키게 하는법좀.. 고익재 757 2005/07/11
41008     Re:프로그램을 자동으로 껐다 키게 하는법좀.. 방태윤 964 2005/07/13
40991     Re:프로그램을 자동으로 껐다 키게 하는법좀.. evergreen 884 2005/07/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